본문 바로가기
  • 영화 먹고, 팝콘 즐기는 집
랭's 영화 공간/추천 영화 모음

[왓챠/로맨스 영화] 사랑 하고싶어지는 로맨스 영화 추천 5편

by 치덕초덕 2021. 9. 5.

 

 


왓챠 영화 추천!
초콜릿같은 로맨스 영화 5편

오늘은 왓챠에서 찾아본 로맨스 영화 5편을 소개합니다. 달콤하기도 씁쓸하기도한 로맨스영화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시면 어떨까요.


  1. 시간 여행자의 아내
(The Time Traveler's Wife, 2009)

에릭 바나, 레이첼 맥아담스  

왓챠 로맨스영화 추천-시간여행자의 아내

왓챠 로맨스 영화 <시간 여행자의 아내> 소개
헨리는 시간여해을 할 수 있는 인물이에요. 말 그대로 과거와 미래를 오갈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인데 문제는 언제 어디로 가게 될지 자신도 알 수가 없고 컨트롤할 수도 없다는 겁니다. 그렇게 홀로 인생을 보내던 헨리에게 어느 날 사랑스러운 클레어라는 여자가 나타나요. 헨리는 그녀를 처음 보지만 클레어는 헨리를 이미 알고 있어요. 그의 특별한 능력까지도 말이죠. 과거에 시간 여행을 온 헨리를 만났고 계속 헨리를 기다려 왔던 거였어요. 두 사람은 서로에게 강하게 이끌리게 되고 결국 결혼까지 하게 돼요. 그런데 결혼식을 앞둔 어느 날 헨리가 갑자기 사라집니다. 시간 여행의 야속한 순간이 온 거죠. 둘의 결혼식은 어떻게 될까요?
시간 여행자의 아내는 판타지적인 요소가 들어간 로맨스물인데요. 레이첼 맥아담스가 출연한 <어바웃 타임>과 비슷한 느낌이 있지요? 이런 판타지적인 장치가 있어서 굉장히 흥미로운 스토리가 이어진답니다.

 

 

2. 미 비포 유
(Me Before You, 2016)

에밀리아 클라크, 샘 클라플린  

 

왓챠 로맨스영화 추천-비 미포 유

왓챠 로맨스 영화 <미 비포 유>
윌은 성공한 젊은 사업가 입니다. 하지만 불의의 사고로 전신 마비 환자가 되어 침대에 하루 종일 누워 지내는 신세가 됩니다. 윌을 간병하기 위해 찾아온 간병인은 바로 루이자, 오랫동안 일하던 카페가 문을 닫아 학비를 벌기 위해 간병인 일을 하게 된 거죠. 아무튼 이렇게 둘은 처음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첫 만남이 썩 유쾌하지는 않아요. 루이자는 자신의 옷만큼이나 밝고 솔직하고 말도 많은 아가씨인데요. 반면 윌은 항상 반듯한 차림의 옷을 입고 있고 시니컬한 말투와 표정으로 시종일관 루이자를 비꼬고 모든 것에 불만 투성이 입니다. 하지만 6개월이라는 시간 동안에 윌의 곁을 지키는 루이자와 루이자에게 점점 마음을 열게 되는 윌은 점점 사랑의 감정을 느낍니다.
영화 미 비포 유는 비교적 최근의 본 로맨스영화 인데요. 이 영화는 참 사랑스럽지만 스토리가 흘러갈수록 마음이 저려온답니다.

3.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Heavenly Forest, 2006)

미야자키 아오이, 타마키 히로시  

왓챠 로맨스영화 추천-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왓챠 로맨스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이번에 소개 할 영화는 일본의 유명한 로맨스 영화입니다. 영화의 시작은 두 사람의 특별할 것 없는 만남에서 시작돼요. 마코토는 사진을 찍다가 우연히 신호등이 없는 거리에서 손을 들고 길을 건너는 조금 특이해 보이는 여학생을 마주치게 됩니다. 그 여학생의 이름은 시즈루예요. 시즈루는 대학생 이라기에는 어딘가 많이 어려 보여요. 얼굴도 성격도 어린아이의 느낌이 많이 나는 순수한 느낌의 여학생이에요. 시즈루는 성장호르몬이 부족해서 성장이 더디다고 말해요. 마코토는 믿지 않죠. 시간이 지나면서 여러 가지 일들이 생기고 두 사람은 많이 가까워져요. 시즈루는 마코토를 좋아하게 되지만 마코토는 시즈루에게 친구 그 이상의 감정은 아닌 듯 보입니다. 마코토에게는 짝사랑하는 여자가 따로 있었거든요. 그 일로 시즈루는 상처를 받기도 하고 서운함을 느끼기도 해요. 그리고 어느 날 갑자기 그녀가 홀연히 사라져요. 마코토가 자신의 진짜 마음을 알게 된 그때 말이죠.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있어'는 제목부터 영화의 전반적인 분위기까지 전형적인 일본식 멜로 영화의 느낌을 많이 풍기는 대표적인 일본 로맨스 영화예요. 잔잔하게 일렁이지만 강한 여운을 남기는 사랑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이 영화를 추천해요.


4.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
(Wicker park, 2004)

조쉬 하트넷, 로즈 번  

왓챠 로맨스영화 추천-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

왓챠 로맨스 영화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
매튜에게는 너무나 사랑하는 여자 리사가 있었어요. 그런데 리사는 어느 날 갑자기 떠나버립니다. 상처 받은 매튜는 그 일로 시카고를 떠나게 되고 2년 후에 다시 돌아오게돼요. 그의 옆에는 새로운 약혼자가 있습니다. 약혼자와 그의 부모님과 식사를 하던 중 화장실을 가는 매튜는 2년 전 자신을 떠났던 리사와 비슷한 몸 소리와 형체를 보게 돼요. 라사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매튜는 그 여자를 쫓아갑니다. 그러나 그녀를 놓치고 그녀가 흘리고 갸 호텔방의 키와 거울을 줍게돼죠. 이때부터 매튜는 리사의 흔적을 찾아 나섭니다. 그리고 그 호텔방의 문을 여는데 리사가 아닌 다른 여자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 여자는 자신의 이름이 리사라고 말합니다.
영화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는 반전의 요소가 숨어있는 조금 독특한 로맨스영화예요. 굉장히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랑과 타이밍에 대해 생각하게 되는 영화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입니다.


5. 500일의 썸머
(500 Days Of Summer, 2008)

조셉 고든 레빗, 주이 디샤넬

왓챠 로맨스영화 추천-500일의 썸머

왓챠 로맨스 영화 <500일의 썸머>
기념 카드를 만드는 회사에서 일하는 톰은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남자입니다. 새로 온 사장의 비서 써머는 사랑은 환상이라고 생각하는 여자였죠. 톰은 독특한 매력의 써머에게 반합니다. 써머도 톰이 싫지 않았어요. 둘은 그렇게 연인이 됩니다. 행복하기만 할 것 같은 연애의 시작, 하지만 둘의 연애에 대한 사고방식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밖에 없겠죠. 써머는 너무 진지한 관계는 부담스럽고, 톰은 그런 써머를 이해할 수 없고 괴로움을 느끼게 됩니다.
써머와의 사랑, 순조로웠던 1일부터 산산조각이 나는 500일까의 연애를 너무나 현실적이게 그려낸 영화예요. 코미디적인 요소가 들어가 있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로맨스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볼 때마다 느껴지는 바가 매번 다른 매력적인 영화입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에 공개 된 이미지를 편집하여 사용하였습니다.

 

 

 

 

 * 실화 영화 추천 5편 
 

[넷플릭스] 감동 실화 영화 추천, 5편 / 넷플릭스 추천 실화영화 모음

넷플릭스 영화 추천, 진짜 이야기를 담은 실화 영화 5편 이게 정말 실화라고?!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실화 영화들이 참 많은데요. 그중 정말 재미있게 본 5편의 영화를 추천합니다. 소개할 다섯

raengs-movie.tistory.com

댓글